Lightsky's Daily Story

오늘은 부담 없이 일상과 관련된 내용으로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오늘 개인적으로 볼일이 있어 회사에 처음으로 자차를 가지고 출근을 했습니다. 제가 근무하는 곳이 익선동 주변인데 아시다시피 익선동이 요즘 SNS에서 정말 핫하고 데이트 코스로 인기가 많은 동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익선동 주차장을 아주 저렴하게 비용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정보를 알려드리고 싶어서 요렇게 주차 정보를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카카오 T 앱에서 안국역 4번 출구 주차장으로 검색을 하시면 2월의 경우 종일 주차 8,000 원에 주차를 할 수 있는데요^^

 

저희 사무실에서 바라본 안국역 4번 출구 주차장의 모습입니다.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차량을 100대 이상 주차할 수 있는 넓직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제 미리 주차를 예약하려고 카카오 T 앱에 접속하여 보니 다음날 주차 예약은 오후 3-4시나 되어야 예약이 가능했습니다. 

 

안국역 주차장의 원래 기본 요금은 평일 30분까지 2,000 원 초과 요금 1,000 원인데 지난달에 새로 오픈을 했을 때는 종일 주차요금 5,000 원 / 월 주차 100,000 원으로 파격적인 이벤트를 했습니다. 이번 달은 가격이 상승해서 종일 주차 8,000 원이니 익선동에서 데이트를 하시는 분들은 안국역 4번 출구 주자창에 주차를 하시고 익선동과 종로 3가에서 데이트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주차장 이용 방법은 카카오 T 앱에 접속하셔서 차량 정보와 결제 카드를 미리 등록하시고 안국역 4번출구 주차장 선택 후 결제를 하시면 출차 후 자동 결제가 되는 방법입니다. 해당 주차장까지의 길 안내도 카카오 내비를 통해서 안내를 하고 있으니 혹시라도 주말 아이들과 종로 부근 나들이를 계획하고 계신 가족이라면 한번 참고해 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