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sky's Daily Story

오늘은 핑크 소금입니다. 몇 주 전 남양주에서 지인과 고깃집을 갈 일이 있었는데 이베리코 돼지고기를 판매하는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고깃집에 나오는 기본 반찬에 명이나물과 함께 핑크 핑크 한 소금이 보이길래 주인아저씨한테 물어봤더니 핑크 소금이라고 합니다.

 

 

저염 소금에 귀한 소금이라고 고기에 콕~~ 찍어 드셔보시라고 해서 고깃집 주인장 아저씨 말대로 돼지고기를 소금에 찍어 먹었더니 고기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엄청 맛있었습니다. 소금이야 다 같은 소금 아니야? 생각했는데 집에서 고기도 자주 구워 먹고 하니 이번에 저도 한번 구매를 했습니다.

 

히말라야 핑크소금이란?

 

수천 년 전 바다의 지각변동으로 형성된 히말라야 산맥에서 지층 및 암석으로 퇴적되어 만들어진 100% 천연 상태의 원석을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채취하여 만들어진 오염되지 않은 맑고 깨끗한 소금!!

소금의 기본적인 특징인 쓰고 신맛이 없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고 미네랄 성분이 풍부합니다.

 

저희 어머님도 입맛이 까다로우신데 핑크 소금으로 음식 간을 하니 소금을 조금 넣어도 간이 잘 된다고 하셔서 요즘은 음식 요리할 때도 자주 이용하고 계십니다. 핑크소금을 음식에 활용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세요

 

핑크소금 음식 활용법!!

 

소고기나 돼지고기 구워 먹을 때

계란 프라이할 때 살짝

다이어트할 때 닭 가슴살에 살짝 간 할 때

고등어 또는 삼치에 밑간을 할 때

 

 

오늘 저녁 핑크소금과 함께 고기를 구워서 가족들과 맛있는 저녁을 하시는건 어떠신가요? 저희 가족은 요즘 고기 먹을 때는 반드시 핑크소금과 함께 먹고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yumk1979/products/4963793045

 

히말라야핑크소금 핑크솔트 함초소금 암염 어린이집답례품 : 밝은하늘샵

[밝은하늘샵] 당신 생활의 이로움을 가져다주는 동반자 [ 밝은하늘샵 ]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