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마루의 일상 이야기

" 지저분한 책상정리 한번에 해결 !! "



그 동안 책상위가 노트북과 기계식 키보드 그리고 마우스 선 때문에 지저분하게 사용을 했는데요.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모니터 받침대를 하나 구입해서 책상 정리를 끝냈습니다.


지난주 월요일 책상위를 조금 깨끗하게 정리할 수 없을까? 고민을 하다가 결국 찾은 해결책이 모니터 받침대 위에 노트북을 올려 놓고 그 밑으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넣어두면 정리가 깔끔하게 되겠다 싶어 구입을 했습니다



그 동안 모니터도 없어서 32 인치 TV 를 HDMI 로 연결하여 모니터로 사용중이었는데요. TV 를 한켠으로 치우고 좌측으로 모니터 받침대를 놓고 노트북을 그림과 같이 정리했습니다.


하단으로 키보다와 마우스가 쏙~ 들어가서 정리된 것이 보이시죠? 공부할때나 블로그 포스팅할때만 꺼내서 사용하면 되니 이제 더 이상 책상위게 지저분하게 될 가능성이 없어서 좋습니다.


퇴근후에 부랴부랴 직접 책상위에 있던 아이들 학습지와 책까지 정리하고 이렇게 저만의 작업 공간을 소소하게 꾸며놓으니 이제야 마음이 후련하네요^^



노트북을 펼쳐서 사용할때가 되면 이런 모습이 되겠지요? 데스크톱 컴퓨터를 하나 사서 제대로 된 작업공간을 만들고 싶지만 지금 사용하는 노트북도 사양이 좀 오래되어도 문서작업이나 간단한 코딩 공부하기에는 부족하지는 않은 것 같아 아쉬운대로 이렇게 저만의 공간을 꾸며 놓고 사용할 예정입니다.


요즘은 노트북도 게이밍 노트북이라고 해서 사용이 좋은 것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나중에 굳이 자리 많이 차지하는 데스크톱 컴퓨터를 구입할 것이 아니라 게이밍 노트북을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책상이 깔끔하게 정리되서 앞으로 공부도 더 잘 될 것 같고 블로그의 포스팅도 좋으 콘텐츠가 막 떠오를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어서 너무도 좋습니다. 앞으로 이제 열심히 포스팅하는 일만 남은 것 같아요^^